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오전에 염증과 노화 반응이 심해지면서 혈관과 심장에 손상을 줄 때 나타나는 신체 현상
뇌졸중 심근경색의 골든타임의 개념을 우리는 심각하게 착각하고 있다
혈관사고 뇌졸중 심근경색을 겨울철 예방하는 법
50세이후 근감소를 일으키는 핵심적인 원인들을 살펴보고 대응책을 논의합니다
과속 노화되는 습관을 잡아야 건강하게 오래살수 있다.
30대는 운동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체중이 늘죠. 지방화된 근육 40대는 스트레스. 코티솔 인슐린 수면부족. 근육이 아프고 피로가 동반. 염증화된 근육 50대는 혈관건강.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이 관리안되는 것. 약을 먹었는데 그 약의 드럭머거 현상을 관리안해주는 것. 배가 나옵니다. 내장지방형 비만 60대는 단백질 섭취부족. 가장 위험한 것은 안 먹고 운동하는 것. 다리가 앙상해집니다. 근감소증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십시요
심장이 보내는 SOS신호를 들어야 심장의 위기를 막을수 있다.
2명중 1명꼴 당뇨전단계 지뢰밭 피해가려면 30세부터는 반드시 낮추어야할 3가지 혈중 호르몬 수치
심장과 혈관이 위험합니다. 아침에 혈압이 오르는 것이 정상이지만 필요이상으로 많이 오른 것이죠 아침을 깨우는 호르몬이 코티솔입니다. 감신경계를 활성화하여 혈당을 올리며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혈관을 수축시켜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혈관의 노화는 서서히 수십년을 거쳐 진행됩니다.
아침식사를 안 먹는 사람들중에서 지금부터 아침식사를 드셔야 하는 사람들!
평균수명 100세시대 가장 피하고 싶은 질환중의 하나는 치매이다. 알쯔하이머치매와 혈관성치매의 2가지 종류가 있다. 혈관성치매는 반복된 미니뇌졸증이 뇌세포를 조금조금씩 파괴하는 것이다. 이를 극복하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오늘은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아 우리 몸을 대사증후군으로 지켜줄 대사물질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성장호르몬, 단쇄지방산도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는 유익 분비물질이지만 오늘은 마이오카인에 대해 말씀을 드릴까합니다.
당뇨는 세포와 혈관사이의 문을 여는 열쇠와 자물쇠의 고장이다. 고장을 오랫동안 방치하면 문은 녹슬어 열리지않게 된다. 열쇠와 자물쇠를 기름칠하고 세포안의 저장공간을 정리 확장하라!